Study

Graph edit 렌더링 방법(필터 그래프 구성 기술의 수식)

슈라。 2009. 1. 30. 16:14

1. 필터추가 후 렌더링 

   = '필터 추가' + '널 렌더링'

   -> 특정 필터를 추가하고 널 렌더링을 통해 자동으로 특정 필터가 반영되도록 하는 것.
       (널 렌더링 형태에 따라 추가한 필터가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음)
   -> Graph -> Insert Filter -> 널 렌더링

 

2. 널 렌더링(Null Rendering)

   = '소스필터 자동 추가' + 소스필터의 '필터 렌더링'

   ->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자동으로 필터를 찾아서 연결해 주는 렌더링
   -> GrpahEdit -> File -> Render Media File

 

3. 필터 렌더링(Filter Rendering)

   = '필터 추가' + '핀 렌더링'

   -> 특정 출력 핀에 대해서만 렌더링을 실행하는 것.
 
  -> 출력핀에서 우클릭후 [Render Pin] 선택

 

4. 핀 렌더링(Pin Rendering)

   = 아래쪽 필터 찾기 + 자동 연결하기

  

5. 자동 연결하기

   = 필터 추가 + 수동 연결하기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트 필드(bit field)  (0) 2009.02.05
Directshow key word 정리  (0) 2009.02.03
OpenCV Cross Compile  (0) 2009.01.23
GraphEdit  (0) 2009.01.22
DirectX SDK download  (0) 200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