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 Smart

알리에서 구매한 잘 만들어진 V30 케이스

슈라。 2018. 11. 21. 11:03

  V30 케이스


LG에서 만든 스마트 폰의 가장 아쉬운 점은 케이스와 같은 액세서리를 찾기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보면 삼성이나 애플 제품에 맞는 케이스는 정말 다양한데 LG 제품에 맞는 케이스는 한쪽 구석에 몇 가지 기본형 케이스만 보일 뿐입니다.


하지만 이런 아쉬움은 알리 익스프레스가 달래 줍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해 온 케이스도 나쁘진 않았지만 두께가 두꺼운 편이어서 얇은 두께가 강점인 V30을 투박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얇은 하드 타입 케이스가 없나 살펴 보다가 괜찮아 보이는 게 있어서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개당 3.5달러이고 배송비는 무료였습니다.





  MAKAVO For LG V30 Case Hollow Full Protection Slim Matte Hard Plastic Cover


이번 알리 익스프레스 주문은 성공적이었습니다. 주문하고 물건을 받기까지 12일 밖에 걸리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한 달 이상을 예상했는데 이렇게 빨리 받아 보는 날도 있군요.


주문한 케이스 두 개가 왔습니다.

블루 색상의 아내 폰에 사용할 케이스와





블랙 색상의 제 폰에 사용할 케이스입니다. 패키지는 단출하고 허약하지만 제품에 이상은 없었습니다.





제품을 꺼내 보니 마감이나 촉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아내 폰에 끼워 봤는데 한 몸인 것처럼 아주 꼭 맞았습니다. 슬림 케이스답게 이전보다 아주 얇게 느껴져서 좋습니다.

폰과 케이스의 색상이 이질감 없이 아주 자연스럽습니다.





아내 폰에 검정 케이스도 씌워 보았습니다.





  2주 사용 소감


기대감이 크진 않았지만 매우 만족스러운 케이스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해 본 케이스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아주 잘 만들어진 케이스 입니다.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는 물론이고 마감이나 유격, 촉감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습니다.


전면의 디스플레이를 덮는 부분도 적고 특히 뒷면의 구멍은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구멍이 있음으로 무게도 줄이고 무선 충전 시 발열 때문에 케이스를 벗길 필요도 없어졌습니다.


기기에 꼭 맞는 일체감에 다른 폰을 들고 다니는 느낌입니다. 앞으로도 케이스는 이런 타입을 찾아서 구매 해야겠습니다.